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양주 막국수 맛집 방태 막국수 솔직 리뷰

by 영감사낭꾼 2022. 9. 11.
728x90

안녕하세요.
오늘은 양주시 옥정 신도시 근처 방태 막국수 집을 다녀 왔어요.

주소와 연락처 영업시간은 아래와 같습니다.

경기 양주시 부흥로2064번길 11 방태막국수
031-821-0288
매일 10:30~21:30

가게 외부 모습입니다. 전체가 가게인데 1층에서만 식사를 할 수 있어요. 내부가 깔끔하고 아주 넓습니다.

자, 그럼 들어가 볼까요?

방태 막국수는 연중무휴입니다.

연예인들도 많이 다녀 갔나봐요.
아마 근처에 MBC세트장이 있어서 오기 쉬웠지 않았나 싶네요. 그리고 맛있으니까 많이 오셨겠죠?

주방 모습입니다. 메밀 면을 직접 뽑는 것 같습니다.

물과 더불어 헛개차도 준비 되어 있어서 좋았어요.

메뉴는 위와 같습니다.
저희는 비빔, 물, 사리 추가, 손 빚은 왕만두를 먹었어요.

짜잔, 드디어 나왔어요.
일단 양이 꽤 됩니다.
식초, 설탕 한 스픈 넣고 신나게 비벼서 먹었어요.
맛은 정말 맛있었어요.

물 막국수도 좋았고요.

반찬은 이렇게 두 가지가 나오는데 아주 깔끔하고 좋았어요.
식당에 가면 반찬이 어떻게 나오는지 유심히 살펴 보는데 보통 반찬이 정갈하고 맛있으면 음식도 맛있더라고요.

직접 빚은 만두입니다.
기대를 안 했는데 정말 맛있었어요. 속이 꽉 차 있고 식감도 좋았어요.

만두 속입니다.

이렇게 직접 빚는 것 같았어요.

가게 외관입니다.

가게 바로 앞에 이렇게 산책을 할 수 있어서 좋았어요.
18:55부터 조명이 들어오니 참고하세요.

그럼 이상 양주 옥정 신도시 근처 방태 막국수 리뷰였어요. 꾸벅

감사합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