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일본

1년 만에 일본 오사카 입국

by 영감사낭꾼 2022. 8. 3.
728x90

아이들 방학을 맞이해서 아내의 나라 일본을 방문했어요.

확진자가 늘고 있지만, 일본인 배우자의 경우 비자가 나와서 갈 수 있었네요.

일년 만에 밟는 오사카 땅
아이들도 반가운지 신이 났네요.

처가댁 식구들과 즐거운 식사 시간을 보냈습니다.

돈까스는 역시 일본이네요.

부모님 댁 근처에 있는 꽃집인데 예쁘네요.

일본은 아직도 진진덴샤라는 노면 전철이 타닙니다.
일본은 변화가 아주 느린 나라랍니다.
병원에 가면 보험증을 꼭 가져가야 한데요, 전산으로 등록이 안 되어 있다고 합니다. 출퇴근 표도 옛날 방식으로 찍더라고요. 한국은 지문인식이나 카드로 찍던데

오사카의 아름다운 밤거리

진진덴샤를 타고 숙소로 이동 합니다.

한국의 옛 1호선 지하철을 보는 것 같네요.

일본 라이프 자주 올리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