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음식/맛집

성수 카페거리 분위기 알 수 있는 사진 모음

by 영감사낭꾼 2022. 10. 7.
728x90

1. 성수동 카페거리

   최근 성수동을 가봤습니다. 작년에 비해 많은 변화가 있었습니다. 

   새로운 카페, 매장 등 전 보다 더 많이 생겼습니다.

   정확한 매장 이름, 무엇을 파는지 보다는 전체적인 거리의 분위기를 사진으로 담았습니다.  

   한 번 보시고 방문 계획을 세워보시기 바랍니다. 

성수동 카페거리 초입입니다. 벌써부터 화려한 분위기가 느껴지죠? 

향수를 판매하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이 카페는 전에는 보지 못한 카페입니다.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야외 테라스에서 음식과 음료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윤경양식당이라고 유명한 돈까스집입니다. 원래는 건너편 2층에 좁은 곳에 위치했는데 카페거리로 이전한 것 같았습니다. 

개인적으로 인테리어가 깔끔하고 예쁜 것 같습니다. 

성수동 카페거리의 가게들은 모두 인테리어가 세련되고 멋집니다. 

평범한 동네에도 이런식으로 인테리어를 하면 사람들이 좋아할 것 같아요. 

728x90

다양한 소품을 파는 가게인 것 같습니다. 가방, 의류, 방석 등이 보이네요. 

야외로 연결 되어 있는 분위기 있는 카페입니다. 

디이막이라는 카페입니다. 이 카페도 작년에는 보지 못했던 카페입니다. 분위기 좋아 보입니다. 오른쪽에 보면 야외에서도 음식을 섭취 할 수 있습니다. 

거리 분위기가 좋습니다. 

전보다 건물들을 많이 개조했다는 느낌이 들었습니다. 

이곳도 새로 생긴 피자집 같았습니다.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브라운 랫빗이라는 카페입니다. 의자 모양이 독특하네요. 

야외에서도 앉을 수 있습니다. 

이곳도 분위기 있어 보이네요. 

여기도 새로 생긴 피자집처럼 보입니다. 

안경집입니다. 

여기는 프리미엄 수건집입니다. 무인가게 같았어요. 들어가 보지는 않았습니다. 

색깔이 진합니다. 예뻐보이네요. 

이곳은 성수동 카페 뒷쪽인데 새로생긴 것 같았어요. 여기저기 많이 생기는데 장사가 다 잘 되는 것 같았습니다. 

앞으로 계속 발전할 성수동 카페거리 기대가 됩니다. 

연인, 가족들과 산책, 데이트 하기 좋은 것 같습니다. 

 

728x90